대한민국의 여군 연약한줄만 알았던 여군들의 애교 넘치는 훈련 모습과남성을 능가하는 기상을 한번 감상하시길 바랍니다.먼저 국군의 날 우리 국군의 위용을 올리면서애국심을 다지는 계기를 만들어 봅니다.* 육해공 어느곳에서도 맡은임무를 거침없이 완벽하게 완수한다
항공, 기갑, 의전,
오늘의 주인공 역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네요.
ㅡ북한 여군ㅡ 뭔가 엉성한 북한 여성들의 군사 훈련 모습인데나중에 우리 여군들과 비교해 보도록 하고요.*여군이라고 하는데 실의에 찬 남자 얼굴에약간은 측은해 보이는 북한 여군과*청순한 소녀티가 나는 북한 여군!*그들에게도 예쁜 여군은 인기가 있고그 인기를 질투 내는 여군도 있나 봅니다.*분열 하나는 끝내 주는 북한 여군!음악에 맞춰 북한 여군들이 쫙쫙 뻗어나가고*일품인 각선미는하늘을 푹푹 찌릅니다.*각선미가 일품인 이유가 무엇일까? 물어 봤습니다."왜? 북한 여군들은 각선미가 잘 빠졌습니까?" ㅡ 우크라이나 여군 ㅡ헤어 스타일도 제 멋대로고섹시한 짧은 치마가 인상적이긴 한데...*구두까지 제 멋대로 신고서무엇을 쳐다보는진 모르겠는데*가끔 졸기도 하는 우크라이나 여군!
ㅡ중국 여군 ㅡ[분열하면 우리도 절대로 지지 않는닷!] 중국 여군!음악에 맞춰 멋지게 행진하고 있습니다.*또한 [권총도 절대로 지지 않는닷!] 중국 여군!권총집이 여군 얼굴만 합니다. ㅋㅋ*분열 잘하고 권총집 크고 다 좋은데중국 여군의 문제는 군기가 문란하다는 것입니다. *"감사합니다. 충성!"ㅡ 우리의 한국 여군 ㅡ고요함과 정숙함에 더욱 아름다운 자랑스러운 우리의 여군! 복싱선수를 하다가 입대를 하여정예 공수요원으로 거듭나고*험난한 훈련을 거친 후에막강 여군으로 탄생하는 우리의 여군!*벌써 인상 자체가 다르고*너무나 강렬한 그들의 인상에웃음이 터지려 합니다. ㅋㅋ*뿐만이 아닙니다. 평화와 재건을 위해서멀리 이라크에 파견된 자이툰 부대 여군 용사들!*가끔 계급장이 떨어져 나가기도 하지만..* 잠시 망중한을 즐길 땐!여느 아가씨와 다를 바 없는 우리의 여군!*그러나 임무에 들어가면 칼입니다."야..! 오늘도 남자들 봐 주지 말고 군기 잡아..!""계집애 네나 잘해라, 오늘도 남자들 물거품을 내고 말거다."*"자세 똑바로 못하것나?복창소리 봐라. 그것밖에 못하지?'*해병 "동작 봐라..동작!워카발 보이지?..까일래?" ㅋㅋ* ㅡ 라테치키 행진곡 ㅡ 요한스트라우스 1세 ㅡ
Posted by 김만조
,